[연예] 유노윤호 "첫 솔로 앨범, 시작 설렘 좋아…생각보다 떨린다"

lovely태니
2019-06-12 15:40(한국시간)

출처 :https://entertain.v.daum.net/v/20190612141630140

유노윤호가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첫 앨범 '트루 컬러스'를 위해 유노윤호는 자신의 열정을 쏟아부었다. 각 트랙마다 매칭된 컬러를 가사와 멜로디, 스타일링에 녹여냈다.

타이틀 'Follow(팔로우)'는 주문을 외우는 인트로 내레이션과 조용한 멜로디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유노윤호만의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함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를 사로잡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포토타임을 맞이한 유노윤호는 어딘가 긴장한 듯한 모습이었다. 이어진 앨범 소개에서 그는 "생각보다 떨린다. 그래, 하자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인사를 하니 확실히 처음으로 16년 만의 솔로라 그런지 다시 그때의 느낌이 많이 난다"고 힘줘 말했다. "콘서트를 통해서, SM 스테이션을 통해 솔로곡, 무대를 보여드린 적은 있지만 앨범은 처음"이라고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유노윤호는 "'떨린다'라는 한마디로 표현하는게 아까울 정도다. 결과에 후회없을 정도로 열심히하자가 모토였고 신념이었다. 제대로 들려드리고 봐주시는 것 아닌가. 뭔가 첫 시작이란 설렘이 좋은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는 "첫 솔로 앨범은 타이틀 'Follow'를 비롯해 여섯 트랙을 준비했다"며 "저만의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고 했지만 내가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는 다양한 색깔로 표현되는 삶의 감정들을 유노스럽게 모든 사람과 공유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각 트랙마다 보고 듣는 것은 물론 이미지까지 형상화할 수 있으면 재미있을 거 같아 생각하고 만들었다. 처음부터 제작에 하나하나 다 참여했다. 많은 전문가분들이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전했다.

한편 유노윤호는 12일 오후 6시 '트루 컬러스'를 발매한다. 이어 오는 13일 오후 10시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유노윤호 X LieV 유노윤호의 눕방라이브!'를 진행하고 이어 오는 14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하니 #Min #레이 #하나

출처 : 님 출처수정
아이돌과 관련 없는 게시물인가요? : 0

Comments

전체 FanBoard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