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윤두준X백진희X이주우X안우연, '식샤3' 황금 라인업 완성

따끈따끈
2018-06-01 15:41(한국시간)

출처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794668

 


 

'식샤3'의 주연 라인업이 완성됐다. 배우 윤두준, 백진희, 이주우, 안우연이 그 주인공이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 이하 식샤3) 측은 1일 이주우와 안우연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알렸다. 

먼저 최근 종영한 드라마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이서 인상 깊은 코믹 연기를 선보인 이주우는 '식샤3'에서 이지우와 자매 관계인 이서연 역을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타고난 애교와 눈물 연기가 주특기인 그가 도망친 동업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흥미롭게 펼쳐질 전망.

그런가 하면 안우연이 맡은 선우선 역은 식품회사 신제품 개발 팀장으로, 이름처럼 선을 넘지 않고 상대방과 적절한 관계를 유지하는 냉정한 인물이다. 그동안 SBS '착한마녀전', JTBC '청춘시대2', '힘쎈여자 도봉순', SBS '질투의 화신', KBS2 '아이가 다섯' 등 다수의 작품에서 나날이 성장하는 연기력으로 호평 받은 안우연이기에, 이번에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앞서 '식샤3'는 시즌1, 2에 이어 다시 한 번 식샤남 구대영 역으로 그룹 하이라이트 겸 배우 윤두준을 캐스팅한 상태. 여기에 그와 호흡을 맞출 새 여자주인공 이지우 역에는 백진희가 캐스팅을 확정했다. 여기에 핫하게 떠오른 라이징 스타 이주우와 탄탄한 연기 활동을 이어온 안우연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자 '식사3'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는 평.

더욱이 시즌2에서 윤두준과 열연을 펼쳤던 서현진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것은 물론, 그룹 틴탑 출신 배우 병헌도 비중 있는 캐릭터로 등장해 존재감을 발휘할 계획. 이에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식샤3'가 어떤 스토리로 영상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식샤3'는 혼자 사는 남녀의 음식 라이프를 중심으로 소소한 일상을 다룬 드라마다. 시즌1(2013년)과 시즌2(2015년)에 이어 3년여 만에 시즌3가 꾸려졌으며, 오는 7월 첫 방송된다.

#틴탑 #하이라이트 #윤두준

출처 :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앤트맨님 출처수정
아이돌과 관련 없는 게시물인가요? : 0

Comments

#틴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