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콩은 시위·일본은 한일관계 악화..MAMA, 개최지 고민 중

글쓴이
2019-08-12 22:34(한국시간)

출처 : 더쿠

[일간스포츠 김연지]

'2019 MAMA'가 개최지를 두고 고심 중이다.

매년 홍콩을 메인으로 시상식을 개최한 'MAMA'가 올해는 개최지 선정을 두고 골머리를 앓고 있다. 오는 12월로 개최 시기는 정했지만 개최지를 두고 최종 고민 중이다. 홍콩에서 10주째 게릴라 형태로 시위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홍콩 국제 공항 입국장에서도 외국인과 중국 본토인들에게 홍콩 시위 지지를 호소하는 공항 연좌시위가 이어지고 있다. 홍콩 도심 곳곳과 공항까지 시위가 산발적으로 벌어지고 있어 올해도 홍콩에서 'MAMA' 시상식을 진행할지에 대한 내부 논의를 하고 있다.

'MAMA'의 주요 개최지인 일본에서 올해 또 시상식을 여는 것도 쉽게 결정을 내릴 수 없는 상황. 한일 관계를 고려했을 때 한국 가수가 출연하는 시상식을 일본에서 연다면 그 어느 해 보다 한국 음악 팬들의 반발이 거셀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일본에서 열린 'MAMA'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세븐틴 등이 참여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일관계가 악화되기 전까지만 해도 일본 시상식의 규모를 더 키우는 방안까지 논의했던 CJ E&M은 일본 개최 여부를 두고 고민하는 상황이 됐다.

'MAMA'는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의 약자. 개최지는 아시아 지역 내에서 결정하겠다는 계획이다. (후략)

http://naver.me/FjMrw1IN


작년은 한국(ddp), 일본, 홍콩에서 3일간 했고,
홍콩에서는 2012년부터 7년간 개최했다고 함.
그냥 한국에서 하길

#방탄소년단 #진 #세븐틴 #트와이스

출처 : 님 출처수정
아이돌과 관련 없는 게시물인가요? : 0

Comments

#세븐틴

#지훈 #슈가 #제이홉 #지민 #정국 #니엘 #민규 #바비 #비아이 #top #태양

[연예] 구글 2019 상반기 전세계 KPOP 남돌 써치량 TOP5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