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서 송중기 언급한 송혜교-박보검 “지켜본다”

세윤하
2019-06-27 14:17(한국시간)


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81&aid=0003009743






배우 송중기(34)가 송혜교(38)를 상대로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최근 송혜교가 출연한 드라마 ‘남자친구’와 주인공 박보검이 주목 받고 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로 ‘남자친구’ 박보검이 거론되는 루머가 나돌고 있는 것. 박보검은 송중기와 한솥밥을 먹는 ‘절친’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세간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해 11월 열린 ‘남자친구’ 제작발표회에서 송혜교는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대본이 너무 좋았다. 대본에 박신우 감독님과 함께한다면 상상 이상의 것이 나올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박보검 씨도 함께하니 좋은 작품이 될 거로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후 ‘송중기 씨가 응원해 준 말은 없느냐’라는 질문에 송혜교는 “중기 씨가 ‘열심히 하라. 잘 지켜보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또한 ‘결혼 후 첫 복귀작이라서 부담돼 다이어트를 한 것이냐’는 추가 질문에 송혜교는 “박보검과 연기를 해야 하므로 다이어트를 했다. 예쁘게 보이기 위해서”라고 답했다.

당시 박보검은 “중기 형께서 조언해 주신대로 부담가지지 않고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면서 “저도 ‘아스달 연대기’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다. 두 작품 모두 파이팅”이라고 응원해 훈훈함을 안긴 바 있다.


송중기 송혜교의 이혼 소송이 알려진 이후 나돌고 있는 황당한 루머에 대해 27일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예정이다. 박보검이 송혜교와 마지막 작품을 같이 했기 때문에 함께 이슈가 되는 상황인 것 같지만, 사실무근이고 루머 자체가 황당하다.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슈가 #하니 #신우 #준

출처 : 님 출처수정
아이돌과 관련 없는 게시물인가요? : 0

Comments

#B1A4

더보기